콘텐츠로 이동하기
이벤트

Google Cloud Next 2023: Workspace 주요 사항 및 놓쳐서는 안 될 5개 세션

2023년 8월 16일
https://storage.googleapis.com/gweb-cloudblog-publish/images/GCN23_GE_BlogHeader_2436x1200_10.max-2500x2500.png
The Google Workspace Team

Google Workspace Newsletter

Keep up with the evolving future of work and collaboration with insights, trends, and product news.

SIGN UP

*본 아티클의 원문은 2023년 8월 10일 Google Workspace 블로그(영문)에 게재되었습니다.


Google Cloud Next: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 2023년 8월 29~31일

2019년 이후 처음으로 Google Cloud Next가 대면 행사로 돌아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15,000여 명이 모이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생성형 AI가 업무 방식을 어떻게 재정의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최신 제품의 혁신 기능을 확인하며, 조직의 창의성, 생산성, 공동작업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있는 업계 리더들의 노하우를 들어보세요.

꼭 참관해야 할 세션들을 소개합니다. 일정에 추가하세요. 

주요 사항: 다음 단계: Google Workspace로 생산성 재정의하기

Google은 매일 수십억 명이 사용하는 생산성 및 공동작업 도구에 AI를 적극 활용하여 업무 프로세스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Google의 획기적인 생성형 AI 기능을 통해 전 세계 조직 전반에서 어떻게 생산성을 제고하고, 창의성을 발휘하고, 조직 문화를 개선하며, 영향력을 높이는지 알아보세요.

1. Fox Sports 및 Thoughtworks와 함께 Google Workspace의 Duel AI로 여는 업무의 새로운 시대

생성형 AI라는 말은 자주 들었지만 아직 잘 이해가 되지 않으시나요? 이 패널에 참여하여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들이 각 팀에서 Google Workspace의 Duet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실제 사용 사례, 기회와 위험에 관한 의견, 앞으로 잠재력을 더욱 크게 발휘하기 위해 어떻게 대비하고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들어보세요.

2. CommonSpirit 및 HCL Software의 조직 문화 혁신하기

조직 문화 혁신은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도구, 프로세스, 워크플로가 이러한 변화를 일으키는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리더들과의 토론에 참여하여 창의성과 생산성을 제고하고, 공동작업을 가속화하며, 더욱 포용적이고 혁신적인 문화를 육성하는 등 Google Workspace 도입이 조직에 성공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데 얼마나 핵심적인 역할을 했는지 알아보세요.

3. Google Chat에 관한 새로운 소식

최신 공동작업을 추구하는 Google 비전의 핵심 서비스인 Google Chat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Google Chat은 언제든 공동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더 이상 다른 솔루션에 비용을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Google Chat이 모든 규모의 조직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과 함께 팀이 서로 유의미하게 소통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4. 일선 인력 혁신 가속화

조직들이 일선 인력을 업무의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가는 성공 노하우가 궁금하신가요? 이 세션에 참여해 Google Workspace를 통해 일선 인력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포용적인 조직 문화로 탈바꿈하고, 생산성을 증대시키며, 직원과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최적의 고객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5. Google Workspace와 통합되는 강력한 워크플로 구축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강력한 앱을 개발하고 싶으신가요? AppSheet의 Duet AI를 확인해 보세요. Google Workspace와 통합되는 앱을 쉽게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Google의 노코드 플랫폼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스마트칩 업데이트, 스마트 캔버스, Google Meet API 및 SDK, 채팅 앱 및 API 등 Google Workspace 플랫폼과 Google의 서드 파티 생태계에서 제공하는 최신 기능을 소개합니다.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앱 빌드 방법에 관한 토론에 참여해 보세요.

또한 Google Meet의 최신 소식, OpenText를 활용한 정보 관리,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제어 등 올해 Google Cloud Next에서 준비한 더 많은 Workspace 세션도 둘러보세요.

새로운 생성형 AI의 시대에서 날개를 펼칠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등록하여 Google Cloud Next 2023에 참여하세요.

게시 위치